2012. november 24., szombat

Réka: Happy Birthday to Kevin. :3


안녕 :3
실은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어요.당신을 알기 전에 난 평범한 소녀였어요.그러다 한 여름 날 인터넷에서 당신에 대해 알게되고, 당신 노래를 듣게 되고 사랑에 빠진것 같은 느낌을 가졌어요. 이전에도 k-pop을 들었지만 당신들의 노래에 맘이 닿았어요. 당신들은 나의 차가운 마음에 새로운 온기를 불어 넣어줬어요. 당신들을 알기전에는 난 표현을 잘 못하고 의견 표출을 못했고 세상이 무서웠는데 당신으로 인해 내가 바뀌었어요. 이제 난 감정표현도 하고 의견표출도 하고 친구도 많이 사귀었어요. 당신때문에. 종종 당신이 매우 가깝게 느껴져요. 당신이 기분이 안 좋으면 나 또한 슬프고 당신이 웃고 행복하면 나도 같이 웃으니깐요. 또 내가 기분이 안 좋을때면 멀리서도 당신들이 날 격려해주고 화가나거나 떨릴때면 날 가라앉혀줘요. 당신들 때문에 힘든일로인해 마음이 아파도 웃을수있어요. 당신의 노래가 날 항상 도와줘요. 당신의 노래를 안듣고는 잘 잘수없고 아침에 상쾌하게 일어나지 못해요. 당신 안에서 난 내가 추구하던것을 찾았어요 행복과 진정한 나를. 당신의 노래가 어려움을 극복할수 있는 힘을 줘요. 나에게 당신은 최고입니다. 그리고 난 이모든것에 감사합니다. 
고마워요. ♥






Nincsenek megjegyzések:

Megjegyzés küldése